주메뉴 열기 창원메인

문화예술특별시

지역문화지수 평가에서 우수한 문화자원과 기반을 인정받은 도시 '창원'


  • 등록일 : 2018-02-28
  • 공개여부 : 공개

2018 창원방문의 해 선포식

2018 창원방문의 해 선포식

마산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낸 저에게 오늘 행사는 너무나 뜻깊고 진심으로 고향 분들을 만나게되서 영광입니다.

저와 여러분 함께 오늘 이 시간 뜻깊은 시간으로 만들어 봤으면 좋겠습니다.

MOU 체결식과 창원관광인의 다짐에서부터 기념 세레머니 축하공연까지 여러분 긴 시간 함께해주실 예정입니다

오랜 역사와 전통 해양 문화가 잘 어우르진 동북아의 해양관문 창원에 국민 여러분과 세계인 여러분을 자신있게 초대합니다.

창원방문의 해 선포를 하고자 합니다.

세계인이 가고 싶은 관광도시 창원을 비전으로 2018년 창원세계사격선수권 대회의 성공적 개최와 관광객 1,500만명 달성을 위해

오늘 창원시는 2018년을 창원방문의 해로 선포합니다

“2018 창원방문의 해가 선포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큰 박수 부탁드립니다

내년에 개최되는 창원세계사격선수권 대회 국내의 많은 관광객들에게 창원을 알리고 방문을 위한 2018년 창원방문의 해 선포식을 여러분과 함께 갖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합니다.

세계 속의 명품 관광도시 창원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시는 안상수 시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여행관광 관련 협회 종사자, 관내 국회의원님, 오늘 참석하신 모든 분들, 시의원 관계자 여러분께도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2010년 구 마산, 진해, 창원 3개시가 전국 최초로 자율 통합시인 창원시로 출발하여 쉼없는 도전과 혁신으로 세계 속에서도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세계 사격선수권 대회가 열린다고 하니까 사격선수로서 개인적으로 뜻깊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 2018년 창원에 방문하셔서 세계사격선수권 대회 관람하시고 경남 창원 볼거리 많으니까 많이 즐기고 가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홍보대사를 작년부터 하고 있는데요

작년에 안상수 시장님을 모시고 벚꽃축제 4시간을 걸어 다니면서 창원시민 여러분들께 사진과 싸인을 했습니다. 벚꽃축제에 오신 분들 모두 행복해 보였습니다.

가족분, 친구들 즐겁게 지내는 걸 보고 벚꽃축제, 창원시 우수한 관광인프라는 타 어느 도시 못지않게 훌륭한 곳이다 생각합니다

첫 번째 명소입니다. 저도 콰이강의 다리를 가봤는데요. 인천상륙작전 촬영 당시 가까이에서 봤습니다. 영화 콰이강의 다리에서 나왔던 다리와 비슷하죠?

지금은 창원에서 가장 핫한 장소로 올해 3월에 개장하여 50만명이 다녀갈 정도로 아주 폭발적인 인기를 받고 있는 곳입니다.

여러분도 꼭 한번 방문하셔서 멋진 곳을 보시기 바랍니다.

창원 먹을 것 많고, 볼 것 많고, 인정 많고, 창원시민들의 밝은 웃음도 많고 주위에 많은 분들이 창원을 찾으실텐데요 저도 열심히 홍보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창원으로 다음에 꼭 방문해 주세요

여러분 고맙습니다.

준비된 협약서에 서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념과 약속이 담긴 체결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겠습니다

체결서를 들고 정면의 카메라를 향해주시기 바랍니다

2018 창원방문의해와 창원세계사격선수권 대회를 위해 앞장 서 주시기 바랍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 관광과 ( ☎ 055-225-3701 )

  • 5점(매우만족)
  • 4점(만족)
  • 3점(보통)
  • 2점(불만)
  • 1점(매우불만)

의견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