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자극! 개성만점! 창원 이색 별난 카페
1. “언덕위의 풍경”(무인찻집)
가게에 사장님이 없다? 뷰페 커피전문점은 뭘까?
무인으로 운영되는 카페는 5,000원만 내면 손님이 셀프로 음료를 가져와서 먹으면 된다.
음료 이 외 과자, 빵류 같은 디저트류도 무한제공! 주인장의 넉넉한 인심과 따뜻함이 느껴진 다. 감각적인 소품들로 가득 차 있는 카페에서 좋은 사람들과 웃음꽃을 피워보는 것은 어떨 까? 2층에 위치한 카페는 노을 질 때 일몰감상도 가능하니 시간 맞춰 가보자.
2. 상남동 창원캠퍼스 “반지대학”
너와나의 연결고리! 세상 단 하나의 반지를 만들자.
카페라고해서 차만 마신다면 NO~!NO~! 친구, 연인들과 소중한 추억도
만들 수 있는 이색 까페 “반지 대학”으로 GO! 반지 하나 만드는 시간은 2시간 정도소요!
여유를 가지고 커피, 아이스티 마시며 세상 단하나 뿐인 반지 득템!
손재주, 눈썰미 없는 사람도 친절한 사장님이 도와주시니 걱정은 뒤로 하고 방문해보자.
3. 맑은내일 발효공장
세상에 이런 일이~ 술 공장에서 커피한잔 어때?
요즘 북면에서 가장 핫한 곳! 1층은 카페, 2층은 공장, 3층은 교육관
공장을 옮겨놓은 특이한 인테리어와 고급 커피의 풍미가 느껴지는 곳이라 젊은이들 사이에 서 핫 플레이스로 통한다. 테이크아웃을 할 경우 병에 담아가면 원하는 문구도 새겨주니
재미로 해보는 것도 좋을 듯~ 제대로 된 힐링여행을 원한다면 근처 북면온천하고 커피 한잔 마시러 오는 코스를 추천한다.
4. 오송마루
창원 동읍에 멋진 한옥카페가 생겼어요~~
경주에 가야만 있을 법한 한옥카페~ 창원 동읍에도 있다는 사실! 감성카페만를 즐기는 젊은이들은 하나같이 신선한 느낌이라고 말한다. 그리고 방문 후.. 꼭 부모님과 함께 방문하고 싶다고~ 건강해지는 음료와 고풍스러운 그릇에 담겨줘 나오는 디저트(귤, 떡, 고구마)는 한옥카페다운 느낌을 팍팍 준답니다. 근처 주남저수지도 보고 오송마루에 들러 수다 삼매경에 빠져 보는게 어떨까?
5. 피싱맨(낚시카페)
날씨에 구애받지 말고 강태공이 되어보자!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낚시까페로 GO~ 낚시대와 미끼를 무료로 제공해 주기 때문에 준비물 없이 입장이 가능하다. 실내에서 즐기는 낚시터라 방문하는 손님들 마다 신기! 물고기 잡아 올리면서 라면먹는 재미가 쏠쏠! 잡은 물고기 무게에 따라 경품교환도 가능! 재미있는 체험으로 이색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방문해 보자 .